Ⅰ. 서론
“이벤트 범람의 시대이다” 최근 한국의 이벤트의 상황을 잘 나타내 주는 표현이다. 이벤트를 전문으로 하는 전문가가 등장한지 이미 오래고, 이벤트를 전문하는 이벤트 전문업체가 새로운 업종으로 등장한지 이미 오래다. 이벤트란 넓은 뜻으로, 기한과 장소 그리고 대상을 제한하여 공
콘텐츠비지니스)의 정의
e-Biz의 측면에서 '컨텐츠'를 한 문장으로 표현한다면 \"온라인상에 존재하며 정보가치를 내재하는 데이터\"라고 말할 수 있다. 비즈니스의 차원에서 컨텐츠는 단순한 정보의 차원을 넘어선다. 특이한 경우를 제외하고 컨텐츠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전제 조건이 존재한다.
콘텐츠로 설명되는 미디어 스포츠는 스포츠가 자본적 관계에서 다양한 미디어 요인과 결합되는 문산복합체적 특성을 더욱더 갖게 됨을 의미하는 것이다. 매스미디어와 스포츠는 지금까지 회자되던 공생관계를 벗어나서 이제는 통합된 하나의 시스템으로 융합하고 있다.
일간신문의 스포츠 기사는
1990년대 한국사회에서 지방자치체가 실시된 이후, 부산국제영화제, 광주비엔날레를 비롯 제작 운영비 100억원 달하는 국제적 규모의 메가 이벤트 그리고 춘천마임축제를 위시한 지역축제 작은규모의 지역문화예술행사, 사라져 가는 것을 복원한 전통민속축제 관광의 목적을 지닌 문화행사등 공공자원
콘텐츠이벤트 연계 서비스
- 이슈화 사업으로 매체와의 우호적 관계
Ⅱ. 개발 취지
21세기는 브랜드의 시대---브랜드의 정착은 소비자의 Need에 맞는 우수한 상품을 개발, 적합한 가격체계와 효과적인 홍보 수단으로 대중에게 알려서 대중으로부터 인정(사용만족)을 얻어 내고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도